
오늘은 수유역에 있는 무한리필 "편편집" 을 소개할께요.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있다고 하여 저는 점심시간에 가족과 함께 다녀왔어요.
매장정보
영업시간 11:00 ~ 22:00 (월 ~일)
위치: 서울 강북구 덕릉로 95 2층 (수유역 4번 출구에서 250m)
단체이용가능,주차가능(기계식주차)
편편집은 편백찜과 월남쌈, 샤브샤브를 한 번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주차공간이 협소 할 것 같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고요.
대로변에 있지만 입구는 골목안쪽, 건물 옆면에 있어서 살짝 안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건물 입구에는 맛집답게 유투버 쯔양님의 베너가 세워져 있네요. 건물의 2층이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해요.
자리안내를 받고 메뉴를 보니 무한 샤브샤브인데 육수를 어떤 것을 고르느냐에따라 가격이 조금 달라져요.
육수에는 해물/매운맛과 해물/마라, 해물/스끼야끼로 나눠져있고
평일은 17,500원~17,900원, 저녁은 19,500원 ~19,700원 이었어요.
아이들은 마라를 좋아하지만 저는 좋아하지않아 해물/마라맛으로 선택했어요.
두 가지 맛을 모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마라의 맵기는 취향에 맛게 조절할 수 있어요.
야채나 고기등은 셀프바에서 원하는만큼 가져오면 되요.
주문을 하면 편백찜이 나오고 다 먹으면 샤브샤브를 먹으면 되요.

편백찜을 기다리는 10분동안 고기와 채소를 가져오고 찍어먹을 양념소스와 월남쌈 재료들을 셋팅해주면 되요.




기다리는 시간이 왜 이렇게 더디게만 가는지...
10분 뒤에 알람이 울리면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어주세요. 그러면 그때부터는 마음껏 먹으면 되요.
뚜껑을 열어보니 소고기와 만두, 단호박, 배추, 버섯 등의 야채가 들어있었어요. 재료들을 쪄내서 웬지 더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편백찜을 다 먹고 직원분을 부르면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육수와 냄비를 가져다 주세요.


그럼 그때부터는 마음껏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촵촵하면 돼요.
소스는 스위트칠리소스를 좋아하는데 남편은 간장소스에 매콤한 쳥양고추를 넣어서 찍어멋더라구요.
먹다가 느끼하면 한번씩 찍어서 입을 개운하게 만들면 또 들어가고... 정말 배가 터지게 먹었어요.
그래도 한국인이라면 마무리 볶음밥을 꼭 먹어야겠죠???

총평
온 가족이 인당 2만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마음 껏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먹고 나오면서 '또 오자'라고 이야기하는 몇 집 중 한 곳이었어요.
생긴지 얼마되지않았고 건물도 새 건물이라 깨끗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