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맛집 PHO HANG

by 먹보아줌마 2025. 3. 27.

오늘은 베트남 맛집  PHO HANG 소개하려고 해요.

배달을 하다 보면 매장 분위기만 봐도 이 집은 맛집이구나 하는 느낌이 올 때가 있어요.

얼마 전에 동대문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를 픽업하는데 여긴 완전 현지 느낌이 퐉~~

저희 남편도 알고 있는 집이더라고요. 전에 한번 가보자고 했던 집인데 이번에 가보게 되었어요.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아요. 동대문 3번 출구에서 나와 골목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간판부터 예사스럽지 않죠???

 

phohang

안으로 들어가 보니 일요일 점심시간이 지난 3시쯤이었는데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위를 둘러보다 메뉴판을 보며 시키려고 하는데 한국말이 적혀 있는데도 잘 모르겠다는 ... 메뉴판을 한참 보다 어쩔 수 없이 옆 테이블에서 시킨 게 뭔지 물어보며 같은 것으로 달라고 했어요. 둘이서 매운 쌀국수, 반미, 분짜, 모닝글로리를 시켰어요.

쌀국수
반미
phohang

쌀국수랑 분짜 양이 많더라고요. 결국 둘이서 다 먹지는 못했어요.

앉아있으니 우리 둘만 한국인이고 나머지 분들은 모두 외국인이었어요. 모두 각자의 모국어를 하시기에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였어요. 다른 분들은 샤브샤브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생일 포토존이 있는 걸 보니 외국분들이 생일 파티를 종종 하시나봐요. 저희가 간 날도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팀이 있었어요. 타국 생활을 하시면서 서로 의지하며 지내시나 봐요.

phohang
phohang
phohang

해외에 나가고 싶지만 여러 이유로 못 나가고 느낌이라도 느껴보고 싶은신 분들은 한 번 다녀오세요. 정말 이국적이고 음식도 우리나라 쌀국수와는 조금 다른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반미와 분짜가 입맛에 딱 맞았어요. 메뉴를 4가지나 시켰는데 33,000원 나왔어요. 이 전도면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 영업시간 매일 11:00 ~ 02:00

● 포장가능 , 배달 앱 주문 가능, 주차불가